어태커

어태커 블로그 시작 본문

블로그

어태커 블로그 시작

어태커 2016. 9. 29. 00:35

오랜 시간 끝에 드디어 팀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결심했다.

 

아프리카헤럴드라는 사이트에서 초창기 시작한 5인 중 대표 대백과사전이 아프리카헤럴드 운영을 지속하기 어려워지면서 최종적으로 지난 달 비공식적으로 사이트를 그나마 활동 의사가 있는 나에게 인계했다.

 

솔직히 사이트에서 객관적인 글을 쓰는 방식은 나와 맞지 않아 인계 후 약 1달 동안 방치해놨던 건 사실이다. 결국 그냥 사이트를 방치하는 것도 썩 마음에 드는 결정은 아니지만, 객관성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내가 대백과사전을 대신할 수 없기 때문에 약 1,000여개 게시 글을 데이터베이스 형태로 놔두기로 결정했다.

 

대백과사전 자신도 사회생활 때문에 바쁘기 때문에 내려놓았다고 이미 얘기는 끝났고 가끔 내 팀 블로그에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마무리될 것 같다. 나 또한 이 블로그를 통해 아프리카TV를 비롯한 인터넷방송 썰을 풀어나갈텐데 대백과사전처럼 오프라인 활동까지 진행하는 부분에는 무리수가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이따금 부탁할 예정이다.

 

 

이번 사이트 디자인은 또 카노신이 해줬다. 여기에선 인터넷방송 얘기도 많이 하겠지만, 그냥 블로그처럼 운영할 예정이기 때문에 예전처럼 인터넷방송 이슈만 다루는 곳까지 확장은 안 될 듯하다.

 

그냥 소통하는 곳으로 바라봐 줬으면 좋겠다. 정식 시작은 10월 1일부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