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태커

감스트 여자친구 감자친구 아이돌 지망생 출신? 본문

블로그

감스트 여자친구 감자친구 아이돌 지망생 출신?

어태커 2016. 12. 5. 00:09

요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BJ감스트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감자친구가 궁금하다. 감자친구는 비감 = 비제이 감스트랑 비슷한 줄임말로 감스트 여자친구라는 뜻이다.

 

꽤 오래 사귀고 있지만,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으므로 모든 이들의 궁금증으로 자리 잡았고 그 얼굴을 알고 싶은 사람도 꽤 많다. 나 역시 그중 하나이다.

 

 

이때까지 얼굴을 본 사람은 아무래도 단순 시청자 입장에서는 없는 편이고 감스트의 입방정과 시청자 소문으로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아이돌 지망생 출신이라는 것이다. 보통 감스트의 이전 직업이 삼류긴 해도 개그맨이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아예 가능성 없는 것은 아니다. (원래 개그맨들이 여자친구나 와이프 하나는 잘 사귄다..)

 

예전 방송에서는 같이 동거를 하고 있었지만, 감컴퍼니가 시작되고 합숙소가 되자 따로 집을 마련해 감스트와 동거를 하는 것 같다. 현재 감스트가 방송을 하는 곳은 감컴퍼니 애들 합숙소로 전락했고 감스트는 같이 합숙하지 않고 방송 끝나면 감자가 있는 집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일반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감자가 방송에 나온 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예전에 감스트가 서든어택 출발 서든 팀이라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을 때 홍보방송을 진행하다가 감자한테 시켜본다고 한 다음에 얼굴은 나오지 않고 하반신만 보여준 적은 있다.

 

감스트 말로는 조금씩 방송 출연을 꼬시고 있다고는 하는데, 인터넷방송의 파급력을 고려하면 얼굴 공개하는 것이 낙인이나 다름없어서 매우 조심스러운 입장인 것 같다. 굳이 감스트 방송에 감자가 출연하지 않는다 해도 문제 될 건 없다고 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