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태커

외질혜 베스트BJ 못 받아 억울? 헛소리도 정도껏! 본문

인터넷방송

외질혜 베스트BJ 못 받아 억울? 헛소리도 정도껏!

어태커 2016. 10. 1. 23:05

최근 아프리카TV 방송을 보던 도중 철구 부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외질혜 방송을 보게 되었다.

 

거두절미하고 9월 30일 자로 9월 2차 베스트BJ 선발이 발표되었는데 자신이 되지 않았다는 것 때문에 울분을 터트린 것이다. 외질혜는 이날 방송을 켜서 케이크도 준비했는데 되지 않아서 화가 난다고 했다. 사실 이거는 객관적으로 보면 상당히 어이가 없는 부분이고 양심도 없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프리카TV 베스트BJ 제도가 우덜식으로 권위가 많이 타락하긴 했지만, 그래도 최근에는 독창적인 주제를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웬만해서는 베스트BJ를 주지 않는다. 최근 2개월간 베스트BJ 선발 명단만 봐도 보이는 라디오 부문은 손에 꼽을 정도고 그마저도 꾸준히 방송을 해와 결실을 맺은 것이다.

 

외질혜 방송 콘텐츠는? 세간에서 말하는 소위 별X과 똑같다. 그냥 토크 방송이고 별풍선 받으면 리액션을 보여주는 게 전부. 방송 내용도 그냥 시청자들한테 툴툴대거나 철구 부인이라는 어드밴티지 이외에는 별 볼 일 없는 양민 BJ인 셈인데 이거로 받겠다는 의지가 참 노 양심이다.

 

이걸 가지고 또 시청자들이 추천을 안 해줘서 그렇다느니 시청자 탓으로 돌리는데, 본인의 방송 콘텐츠도 없고 100시간도 안 되는 방송시간 그나마 철구라는 타이틀 때문에 상위권 랭킹을 유지하고 있다고는 하나, 철구의 노골적인 방송 밀어주기 행태는 정말 추하기 그지없다.

 

아마 본인은 이번 년도에 깔끔하게 베스트BJ 받고 신인상까지 타보려는 욕심이겠지만, 정상적인 콘텐츠를 하기 전까지는 절대로 안 줬으면 좋겠다. 들은 바에 의하면 방송 외적에서는 착한 부인이라고 하는데, 제발 방송 어그로 콘셉트이길 빈다.

Comments